아 그렇군요. 정말 많이 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아… 제가 잠시 처음부터 슬라이더가 있었다고 착각을 했네요 죄송합니다. 그런데 말씀하신 데모가 테마 다운시 폴더에 있었던 이미지도 포함된다는 말씀인가요?
제가 2d 3d 폴더에 있던 이미지들로 블로그를 꾸몄거든요. 사용할 수 없다면 블로그 대부분의 이미지를 공개전에 바꿔놔야 해서…
아… 그러면 데모 불러오기를 시행할시 오는 이미지들은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군요.
그런데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엑스트라 파일도 데모의 범주라는 건가요?
아니면 설마 처음 테마 설치시 메인이미지까지도 라이선스로 사용불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