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바다 테마를 구입하면 이미지도 같이 구입한 건가요?
-
글쓴이글
-
-
아바타 테마를 구입하면 폴더에 들어 있던 이미지들은 저작권을 산 거라
블로그를 꾸밀 때 활용해도 법적 문제가 없는 것인가요?
웹서핑 중 얼핏 본 바로는 워드프레스 테마 데모로 보여지는 이미지 같은 경우
라이선스 문제로 사용할 수 없는 이미지라는데
이게 데모에 있는 이미지만 그런 것인지 아니면 참고하라고 아바다 엑스트라 폴더 같은데
들어 있던 이미지도 적용되는지 궁금하네요.
이미지들을 사용할 수 없는 것인지, 사용할 수만 있는 것인지 아니면 배포도 자유인지
혹시나 아시는 바가 있나요 ㅠㅠ?
아바다 테마 관계자 분이 아니란 것은 알지만… 달리 물어볼 곳이 없어서… -
익명
비활성2014/05/05 09:56포스트 글 수: 74“Themefusion theme demos use sample images to mock-up the theme’s capabilities. These photos serve as example images only and are not included with each theme. Themefusion themes do not come packaged with any copyrighted photography. The photos used in the demos are purely for demonstration purposes, and are used to show the viewer a functional preview of what the theme will look like once content has been added. You are responsible for adding your own images. These photos should not be saved, copied or redistributed in any way. You can purchase a license to use them from Thinktock.com”
가 공식적인 테마퓨젼의 설명입니다.
단지. 데모를 위해서 삽입된것이니…
사용하지 말라는 군요 -
아… 그러면 데모 불러오기를 시행할시 오는 이미지들은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군요.
그런데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엑스트라 파일도 데모의 범주라는 건가요?
아니면 설마 처음 테마 설치시 메인이미지까지도 라이선스로 사용불가려나…-
익명
비활성2014/05/05 19:26포스트 글 수: 74테마 설치시의 메인 이미지는 무엇을 말하는것인지요?
로고 이외에.. 이미지가 있나요?
-
-
아… 제가 잠시 처음부터 슬라이더가 있었다고 착각을 했네요 죄송합니다. 그런데 말씀하신 데모가 테마 다운시 폴더에 있었던 이미지도 포함된다는 말씀인가요?
제가 2d 3d 폴더에 있던 이미지들로 블로그를 꾸몄거든요. 사용할 수 없다면 블로그 대부분의 이미지를 공개전에 바꿔놔야 해서…
-
익명
비활성2014/05/06 09:55포스트 글 수: 74테마 설치후에 들어있는 기본 아이콘, 폰트어섬 등을 제외한
개별 페이지나, 전체 데모파일을 다운받은후 생성된 이미지들,
슬라이드의 데모파일을 받은후에 생성된 이미지들은 모두 사용이 안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2d,3d 폴더를 말씀하시는거보니… 슬라이드 이미지 같은데…
사용하려면 라이센스를 획득하여야 겠죠?
-
-
아 그렇군요. 정말 많이 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
-
글쓴이글
- ‘아바다 테마를 구입하면 이미지도 같이 구입한 건가요?’는 닫혀 있어, 새로운 답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