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캐시삭제하고
최근작업내용은 커스텀아이콘은 만지다가 포기를 해서( php파일같은거는 따로 안만졌습니다.) 편리하게하기위해 설치한 플러그인도 다지웠는데, 엑박모양은 사라졌는데 아이콘이미지가 안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