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그러니까.. 메뉴를 만들었을 때 메뉴 배열 형태가 왼쪽과 오른쪽, 양쪽 간격에 균형이 맞추어진 것이 아니라. 메뉴가 왼쪽에서부터 배열이 되다보니, 오른쪽 공간이 많이 비어 보이네요.그래서 앞에 말씀드린 것처럼 양쪽의 균형을 어떻게 맞추는가 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