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모임포트인가요? 저는 데모임포트는 되는데, 퓨전빌더가 먹통이네요…엘레멘트 로드가 아예 안됩니다. 서버php환경이 권장사항에 안맞는 문제라는것 같아서 환경설정 바꿔줬는데도 안되네요.
계정 2개에 테마2개 구입했는데 난리났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