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답변

15 글 보임 - 226 에서 240 까지 (총 317 중에서)
  • 글쓴이
  •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정형화된 템플릿이니까
    그 템플릿 안에서 변화시킬수 있는 메뉴는 없습니다.

    템플릿 자체를 개조하던가
    사용자 정의 메뉴를 사용하던가
    페이지의 리스트를 원하는 속성대로 펼쳐보여주는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될것같습니다.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옵션에서 특별히 선택할 부분은 없습니다.
    게이보드 생성시 게시판 ‘자동설치’에서 미리 만든 페이지를 선택하던가,
    페이지를 만들때 ‘게시판 숏코드’만 붙여놓던가 ,
    둘중 하나의 방법으로 게시판 페이지가 생성됩니다.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xampp에서 db의 접근은 다른글에서 답변을 드렸습니다.
    부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127.0.0.1/xampp 화면에 db로 들어가는 버튼이 있습니다. ^^
    일단 db에서 이전 데이터를 지우거나, 새로운 데이터 베이스를 생성하고, 새로 워드프레스를 설치해서 연습을 해 보세요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xampp 를 설치하면 다큐먼트 루트 폴더는 htdoc 폴더가 되고,컨트롤판넬의 주소는
    127.0.0.1/xampp or localhost/xampp 입니다.
    여기로 들어가면 db로 들어갈수있는 phpmyadmin 버튼이 있습니다.
    최초의 계정은 root/비번없음 입니다.
    (따로 phpmyadmin 설치 필요없습니다.)

    부디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https://theme-fusion.com/forums/topic/custom-css-for-custom-sidebar/

    그들도 인식하지 못하고 있었던거 같네요 ^^

    일단 현재는 지원되지 않는것 같구요…

    다음번에는 수정되어서 업데이트 되겠죠…

    일단 body 태그에 붙은 class(포스트타입이나 페이지id, post id등)를 이용해서 사이드바를 선택하여사용하시거나,
    위젯에는 고유 id가 붙으므로 위젯 id를 이용하거나… 하는 방법으로 우회 하여야 할것같습니다.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all files & documentation 파일 아닌가요?
    일단 압축파일을 내 pc에서 해제하시면 설치 파일이 안에 있습니다.
    파일크기가 약11메가 정도되는 zip 파일입니다.
    이것이 설치 파일입니다.
    나머지는 참조 파일들입니다.
    다시한번 설치해 보세요 ^^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잘 되었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일단 브라우저의 캐시를 모두 삭제해서 한번 보시고요
    그래도 그대로 이면 다른 웹르라우저로 페이지를 볼때 똑 같은가 보시고요. (스마트폰으로도)
    그래도 모두 안보이면…

    최근에 작업하신내용은 무엇인지…
    혹스 커스텀 아이콘은 아닌지…
    알려 줘 보세요

    테마-퓨전의 팁은 커스텀아이콘을 사용할때 일어나는 현상 같은데요…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테마옵션-header-Select a Header Layout 에서 맨 마직막것 선택하면… 메뉴가 중앙정렬됩니다.
    로고의 위치는 테마옵션-logo 에서 선택하시면 되고요 ^^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1.한줄로 서게 만들고 싶으면
    테마옵션 – footer- Number of Footer Columns 에서 1을 설정한후
    어드민-외모-위젯 속의 footer Widget 1 (사이드바…푸터바?) 에 내용을 넣으면 됩니다.

    2.서로 다른 페이지에 서로다른 푸터 내용이 나오는 기능은 아바다 테마에 없습니다.
    ‘widget logic’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하시거나, 텍스트 위젯에 php코드로 만드는 방법뿐입니다.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미안합니다만…
    메뉴가 어떻게 왼쪽으로 모아졌다고 하시는지… 잘 이해가 안갑니다. (제가 이해력이 많이 부족합니다. ^^;;)
    자세히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플립박스에서 전면에 이미지등 태그를 넣는것은 아직까지 지원되고 있지 않습니다.
    전부 제거됩니다.
    단지 후면에만 에디터를 통해서 편집이 가능한 구조입니다.

    만약에 전면에 이미지를 넣고 싶으면 커스텀 아이콘으로 이미지를 등록하고
    css 커스터마이징을 통해서 개조하는 방법뿐입니다. (현재버전 3.7.3)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타이블 바’ 가 혹시 타이틀바를 말씀하시는거면…

    글로벌(사이트 전체의 기본설정)설정은 테마옵션의 페이지 타이틀바 메뉴에서 하고요
    개별 페이지나 포스트의 설정은 각 글의 에디터 맨 아래에 퓨젼옵션-페이지타이틀바 에서 합니다.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1,2,3 만 있는 메뉴를 따로 만들어서 사용하는겁니다. ^^

15 글 보임 - 226 에서 240 까지 (총 317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