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답변

15 글 보임 - 16 에서 30 까지 (총 317 중에서)
  • 글쓴이
  •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워드프레스에서 분명히 만들어놓은 포스트나 페이지로 가는 경로가 없다고 뜰때는 일단 어드민-설정-고유주소 화면에 가서 그냥 ‘save change’를 눌러 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고유주소 설정을 다른것으로 바꾼후 저장, 다시 원래대로 하고 저장을 눌러 보세요.

    만약 그래도 연결이 안되면 고유주소 체계에서 한글이 있는가(카테고리,글주소등) 확인한후 한글을 모두 영문으로 바꿔서 위의 방법을 다시 한번 해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다시 연락 주세요
    제가 해 볼께요 ^^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텍스트 블록에 style 넣으면 제거될 텐데요…

    직접 style을 넣지마시고 테이블코드만 넣은후에 테마옵션 custom css이나 child 테마의 style.css 파일에 넣으시거나…
    페이지 빌더중 테이블 숏코드를 사용하시는게 더 좋습니다.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혹시 외모-메뉴 화면에서 메뉴를 편집하는 화면의 맨 아래 Sticky Header Navigation 체크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Sticky Header Navigation 은 특별히 지정하지 않으면 Main Navigation 에 지정한 메뉴가 사용됩니다.
    따로 지정할때 사용하는 체크 옵션입니다.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차일드 테마의 style.css 파일이나 테마옵션- custom CSS 에

    .side-nav li a {
    padding: 4px 0;
    }

    입력하시고 4px을 원하는 수치로 조정해 보세요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맞습니다.
    페이지네이션 될경우 해당페이지에 보여지는 포트폴리오들만 필터링 됩니다.
    페이지네이션을 없애서 사용하는 방법뿐입니다.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브라우저 캐시 삭제 해 보시고, 호스팅 계정의 용량 체크도 해 보세요.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외모-사이드바에서 새로운것을 만들고
    위젯에서 새로만든 사이드바에 원하는 위젯들을 설정하고
    페이지 작성시 옵션에서 원하는 사이드바를 설정하면 됩니다.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1.아래가 그리드 형식의 블로그 이기 때문입니다.

    위의 페이지네이션 명령으로 동시에 아래의 블로그도 두번째 페이지가 출력되는 겁니다.(물론 딱 4개 밖에 없으므로 다음페이지는 빈 페이지가 되는거구요)

    현재 상태론 아래의 출력방식을 블로그가 아닌 다른 방법으로 구현하는 방법밖에 없어 보입니다.

    2.만약 현재 상태에서 원하는 블럭에 이미지가 100% 표현되려면 왜곡(좌우가 압축되겠죠?)이 생길수 밖에 없고, 반대로 왜곡을 없으려면 이미지가 잘려보이거나, 현재와 같이 보일수 밖에 없습니다.
    이미지의 비율을 바꾸거나, 이미지가 표현되는 영역의 칼럼을 다른 비율로 바꿔보세요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중복된 질문이군요 ^^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1. 정확히 어떤걸 말씀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다른 사이트에서 원하는 효과가 있다면… 님이 아직 그 옵션을 못찾아서 그럴거라는 생간이 듭니다. (Pagination Type 을 변경해보시는것이 어떨까요…?)

    2. css 커스터 마이징을 하셔야 합니다.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테마옵션 – 로고- 로고세팅의 상/하/좌/우 마진 조정으로는 원하는 설정이 안나오나요?
    (테마옵션의 – 메뉴- Main Nav Height 와 함께 조정하면 더 좋습니다.)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테마옵션에서 사이트넓이를 원하는 값(1000px)으로 설정합니다.

    이후 페이지를 만들때 템플릿을 기본(Default)선택해서 만들면 해당픽셀을 넘어가지 않습니다.
    만약 full width 템플릿을 사용하더라도 모든 구성요소들을 페이지빌더의 full width container안에 넣어서 만들면 또한 설정값을 넘어가지 않습니다.(단 full width container 의 내부 옵션인 100% interior content width 옵션을 no)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1.서브메뉴가 있는경우 pc에서는 마우스가 올라가면 서브메뉴가 펼쳐지죠?
    그런데 모바일에는 이 기능을 구현할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펼쳐지게 하는 버튼을 따로 만든거죠.

    만약 메뉴자체를 터치하면 해당 페이지로 전환(링크)이 일어납니다.(만약 메뉴를 터치해도 아무 링크가 없을때는 아무 기능도 없는 것처럼보일뿐)
    이게 기본 구조입니다.

    그 기본구조를 바꾸고 싶다면(님의 경우 같이) 내부의 코드를 모두 커스터마이징 해야합니다. (메뉴자체를 터치할때 해당 링크로 가는게 아니라 화살표 눌렀을때와 똑같이 서브메뉴 플라이아웃되도록)

    2. 링크를 주시면 왜 여백이 생기는지 알려드릴수 있을 겁니다.

15 글 보임 - 16 에서 30 까지 (총 317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