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답변
-
글쓴이글
-
“탑메뉴부분은 사진으로 덮어지지가 않던데”라는 말이…
슬라이더를 페이지에 설정할때 슬라이더를 선택하고,
헤더의 투명도(Fusion options-header-Background Opacity)를 ‘0’ 으로 넣는걸 놓치셨다는 의미인지요…?실제 환경에서 테스트 해봐야 정확히 알겠지만요…
일단 login_logout.php 의 241 줄의 href=”‘.wp_login_url($myloginid) .'”
부분을 원하는 주소로 바꿔보세요테마옵션 – Custom CSS 블럭에
@media only screen and (max-width: 800px) {
#sidebar {display:none;}
}를 입력하세요
이미지의 비율이 동일 하지 않다면,
슬라이더의 크기가 자연스럽게 바뀌게 하기와 고정하기 두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테마옵션-slideshows-Enable Smooth Height 입니다.솔직히 저 님이 원하는 기능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겟어요
원하는 기능 못찾아 드려서 미안합니다만…
어지간한 기능의 플러그인은 다 있습니다.
한번 직접 찾아보세요…화이팅입니다. !!https://wordpress.org/plugins/hc-custom-wp-admin-url/
플러그인을 참고해 보세요 ^^
적용화면을 보지 못해서 정확히는 알수 없지만…
레이아웃선택이 잘못되었거나, 페이지 템플릿이 잘못선택되었거나, 컨텐츠 영역의 좌/우 패딩이 잡혀있거나 할겁니다.테마옵션-site width-site width 가 클릭해도 안된다는 말인가요?
왜 그럴까요..???
슬라이딩바 입니다.
테마옵션-sliding bar 의 첫번째 옵션 해제하면 됩니다.^^
아바다 테마 정말 옵션이 많죠?
아바다 테마는 인스톨을 해도 판매 데모 처럼 사진과 구성 모두 설치가 안되는건가요??
-네 테마 설치하고 따로 데모파일 불러 와야 합니다.
최신 3.8 버전대는 어드민 메뉴에 있고, 그 이전버전은 테마옵션에 있습니다그리고 첨부 파일에 인스톨을 하면 서버 모라하면서 뜨네요 왜 이런거죠??
-뭘 말하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카페24에 캐릭터셋을 PHP 버전 변경 (PHP 5.3 + UTF-8) 로 변경 하였는데 맞는건가요??
-네 그 사양이면 됩니다.그리고 인스톨을 해도 레볼류선 슬라이더, 레이어슬라이더가 깔리지 않네요…
Revolution Slider Error: Slider with alias Avada_Full_Width not found. 라고 뜹니다 ㅠ
-테마 버전이 요즘것이 아닌가 봅니다… 슬라이더 예제 다 가져오는데…
예제가 없으시면 http://revolution.themepunch.com/example-downloads <= 레볼루션 슬라이더 예제 다운받는곳입니다. 그리고 아바다 테마에서 페이지에 있는 빌더들 복사해서 다른 게시글로이동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fusion builder 중에서 custom template 기능을 이용하면 됩니다. 먼저 원본이 되는 페이지에서 새 템플릿이름을 적어 저장한후 나중에 만드는 페이지에서 불러오면 됩니다.https://avada.kr/wordpress/manual/use-static-front-page/
원하시는게 이거 였으면 좋겠습니다. ^^;;
답변: 아바다테마 우버메뉴 #5252제가 우버메뉴 잘 모르지만…
어쨌든 아바다테마옵션-advanced -UberMenu Plugin Support 체크는 하셨나요?
그외엔 조언 드릴것이 없습니다.
간격이 제각각인거 보면 아바다테마옵션-메뉴 관련 설정은 아닌거 같고…
우버메뉴쪽에 설정이 있지 않을 까요? ㅠㅠ손바닥 만한 창이라는게…어떤것을 말씀하시는건지..? ^^;;
login 관련 플러그인들로은 해결이 안돼시나요? -
글쓴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