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메뉴모양 어떻게 바꾸나요?
대부분의 질문이나 답변이 메뉴의 배치에 관련된 내용이던데 저는 메뉴의 모양을 바꾸고 싶습니다. 제가 초보라서 어떻게 바궈야 할 지 모르겠는데 지금 메뉴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위아래 줄로 표현되는 모양을 박스로 바꾸고 싶은데 어디를 손봐야 할까요?ㅠㅠ
메인메뉴 위에 마우슬 올리면 글자의 색상은 바뀌지만… 그 배경 블럭만 색상이 바뀌는 옵션은 없습니다.
css 로 커스터 마이징을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