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메뉴모양 어떻게 바꾸나요?

현 게시판을 읽기전용으로 전환합니다

질문/정보쓰기는 새로운 게시판으로 옮깁니다.

워드프레스 정보 공유를 더 넓은곳에서 할 수 있게 됩니다.

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글쓴이
    • thoratool
      참가자
      포스트 글 수: 1

      대부분의 질문이나 답변이 메뉴의 배치에 관련된 내용이던데 저는 메뉴의 모양을 바꾸고 싶습니다.
      제가 초보라서 어떻게 바궈야 할 지 모르겠는데 지금 메뉴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위아래 줄로 표현되는 모양을
      박스로 바꾸고 싶은데 어디를 손봐야 할까요?ㅠㅠ

    •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메인메뉴 위에 마우슬 올리면 글자의 색상은 바뀌지만…
      그 배경 블럭만 색상이 바뀌는 옵션은 없습니다.

      css 로 커스터 마이징을 해야 합니다.

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게시판 ‘게시판’가 새 게시글과 답변으로 마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