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wpml사용
안녕하세요 wpml사용하는하는데요, 한글내용을 영문버젼으로 보이게하려면 제가 직접 영어로 번역을 해서 각각의 페이지마다 등록을 해놔야하는건가요?
네 한글 버전에서 영문 버전으로 카피하셔도 글은 모두 한글이니까… 이것을 번역한 글로 바꿔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