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revolusion slider jquery 업데이트 관련
지금까지 잘 나오던 레볼루션 슬라드더가..jquery 버전이 1.6.2라면서 1.7로 업데이트 하라는 문구와 함께.. 홈페이지 메인 슬라이더가 안나오기 시작했습니다..ㅠㅠ 이 부분을 빨리 해결해야 하는데..답변좀 부탁드립니다.. php도 이제 조금씩 건드리고 있는데..갑자기 jquery라니..환장하겠습니다..ㅠㅠ
아바다 테마를 사용중에 그런 현상이 나온건가요?
한번도 경험못해 봤는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