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게시판 ‘게시판’가 새 게시글과 답변으로 마감했습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Header 움직이는것 질문입니다. 그리고 메뉴 질문
안녕하세요. 워드프레스 이제 막 배우기 시작하고 AVADA구입해서 시도 중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로고를 설정을 하고, 메인 페이지에서 로고가 확대되어 있는 상태에서 스크롤을 올리면
작아지면서 메뉴가 나왔는데 그게 싫어서,
고정된 헤더를 만들려다가 뭐 만지작 거리다가 망쳤네요. 이제는 로고가 대문짝 만하게 나옵니다.
로고가 대문짝 하게 나옵니다.
밑에 화면으로 내려가지도 못하고 대문짝만한 로고에 고정이 됩니다.
이것 수정하는법 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두번째로 메인 메뉴.
어찌 저찌 메뉴를 만들었는데,
로고가 작아져 있는 상태에서는 제 메뉴가 나오는데.
로고가 확대되면 숨겨져 있던 아바다의 메뉴가 나옵니다.
이것도 없애던지 로고가 고정되는 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