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게시판 ‘게시판’가 새 게시글과 답변으로 마감했습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AVADA 구버전은 어디서 구하나요?
3.7.1 버전과 네이버앱과 모바일폰에서 사이드바가 생기고 하단으로 내려가도 가로가 많이 줄어든 상태에서 나오는 현상 떄문에…
현재 아바다 외국정식 사이트도 같은 현상이 있네요…
구버전으로 돌리고 싶어서 질문 드립니다. ㅠㅠ
혹시 다른 버전을 가지고 계신분이 있음 부탁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