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한글화에서 수정할 사항을 적어봅니다
Header Top Left Content에서 “Navigation 은 어드민 대시보드 – 외모 – 메뉴 – ‘Manage Locations’ – ‘Top Navigation’ 에서 정의된 메뉴가 보여집니다.”를 “Navigation은 알림판 – 외모 – 메뉴 – ‘위치 관리하기’ – ‘Top Navigation’ 에서 정의된 메뉴가 보여집니다.”로 바꾸면 좋겠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용어가 통일 되지못하고 영문과 한글버전을 왔다 갔다 하죠? 제가 영문버전을 사용하는데… 편의상 한글 버전용어를 섞어서 기입해서 그렇습니다. 이렇게 해도 알아 보실거 같아서 그랬던 것인데… 차츰 정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