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최신버전v3.6.2 의 아바다 테마 옵션 (한글화)는 안올려주시나요 ? ^^:;
안녕하세요 ! ^^
이제서야 이곳을 알고 .. 아바다 테마를 구입해서 공부하려고 하는데요
아바다 테마 옵션을 한글화 해주는 메뉴에서 최신버젼 v3.6.2 용은 없어서 질문 드려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바다 테마가 3.6으로 넘어오면서 테마옵션의 텍스트를 랭귀지 파일로 옮겼습니다. 그래서 지금 처음부터 다시 작업중입니다. 며칠만 기다려 주세염 ^^
테마옵션 3.6.2 파일 올려 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확인하고 글 남깁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꺼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