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전 왜 슬라이드 만들기가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조금 전 테마포레스트에서 아바다 구입해서 테마적용까지 시켰습니다.
그런데 대시보드에서 add slider가 없네요.. 어찌된 영문인지;;;
제가 뭘 놓치고 있는지 알고싶습니다.ㅠ
스샷 첨부합니다..
바보같이 플러그인 인스톨을 안했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