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익스플로러에서 속도저하
사파리에서 작업을 했는데요, 이상하게 익스플로러에서는 로딩속도가 현저하게 떨어지네요.
header(“X-UA-Compatible: IE=EDGE”); 이코드도 추가해봤는데 변화가 없습니다.
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