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이게왜이럴까요..?
메인화면입니다..
홈 메뉴가 여러개 있어요,, 복사 붙여 넣기한듯..있네요..무슨 문제일까요?
혹시 테마옵션에서 데모파일 불러오기 2회이상 누르셨나요? 그게 이유가 아니라면 저도 모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