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아바다 테마 설치후 데모컨텐츠(모든 컨텐츠)를 설치했는데요 메인페이지 에러가 뜨네요

현 게시판을 읽기전용으로 전환합니다

질문/정보쓰기는 새로운 게시판으로 옮깁니다.

워드프레스 정보 공유를 더 넓은곳에서 할 수 있게 됩니다.

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글쓴이
    • whenssoo
      참가자
      포스트 글 수: 2

      에러

      왜 저는 메인 페이지에 에러가 자주 뜰까요..

      프로시저 호출 또는 인수가 잘못되었습니다.
      respond.js
      코드 0

      줄: 15
      문자:2603

      라고 에러 메세지가 뜨고 메인 페이지에 있는 레볼루션 슬라이더가 파폭,크롬에서는 보이는데 익스플로러에서는 안보이네요

    • 익명
      비활성
      포스트 글 수: 74

      에러가 어떤 모양인지… 정확한 원인은 들여다 봐야 겠지만요
      일단 데모사이트의 작동시( 기본 플러그인 은 꼭 설치하셔야 하고요) 익스플로러에서 작동되는 모양은 무시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지..
      싶습니다.

      크롬에서 잘 작동한다면 데모사이트가 원활하게 돌아간다고 생각하시고요…

      사이트 만드는데 도움이 될수는 있지만.. 절대 내 사이트는 아니니…
      크게 집착 하지는 않는것이 좋을듯합니다.

      오히려 구현하고싶은 페이지 모양이 있으면, 개별 컨텐츠를 가져다 구현해 보시는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게시판 ‘게시판’가 새 게시글과 답변으로 마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