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아바다테마 서버 이전 후 레볼루션슬라이더 사용불가현상

현 게시판을 읽기전용으로 전환합니다

질문/정보쓰기는 새로운 게시판으로 옮깁니다.

워드프레스 정보 공유를 더 넓은곳에서 할 수 있게 됩니다.

2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글쓴이
    • aprocni
      참가자
      포스트 글 수: 5

      안녕하세요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고 아바다테마를 구입하여 설치, 홈페이지 작업 도중 서버 불안정으로 다른 호스팅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서버 이동하고 백업&복원을 마무리 했는데 레볼루션 슬라이더를 누르면 화면 입장이 되지 않네요..
      뭐가 문제인지를 모르겠습니다.
      혹시 몰라 일단 제가 했던 이전작업 플로우를 설명드리자면

      1. 기존서버 FTP 백업, 아바다 테마 백업옵션 코드 복사, 도구 내보내기로 xml 저장
      2. 이전서버 워드프레스 설치, FTP로 플러그인, 테마 폴더 업로드 후 가져오기로 xml 업로드, 아바다테마 정품인증 및 아바다테마 복구옵션 코드업로드
      3. 전부 정상화 확인 했으나 레볼루션 슬라이더만 접근할수 없음 (다른 슬라이더 모두 정상작동 확인)
      – 관리자 좌측 메뉴 하단에서 레볼루션 슬라이더 진입시 우측 화면에 아무것도나오지를 않음

      이정도로 간략하게 설명드릴수 있겠습니다.

      다른슬라이더나 옵션 전부정상작동확인했는데 왜 레볼루션슬라이더만 접근이 안돼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모듈 비활성화&삭제도 해봤는데, 비활성화 후 삭제하면 삭제가 안된다는 메시지만 나와서 FTP 상에서 폴더 삭제 후 재 설치 해봐도 마찬가지 증상이네요..
      도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레볼루션슬라이더는 자체 내보내기/가져오기 기능이 있습니다.

      그 기능으로 이사하셔야 합니다.

    • aprocni
      참가자
      포스트 글 수: 5

      현재 좌측 메뉴의 Revolution Slider 를 클릭하면 우측 화면에 아무것도 표시되질않아 사용자체가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워드프레스 초기화도 해보고 플러그인삭제 후 재 설치해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계속 되고 있어요
      이전서버에서 작업했던 내용을 불러오지 못해 발생하는 문제인것같은데 일단 레볼루션슬라이더 메뉴 진입만 돼면
      다 해결이 가능할것같은데 메뉴 진입 자체가 되질않으니 답답하네요

2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게시판 ‘게시판’가 새 게시글과 답변으로 마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