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래 질문글 다시 드립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원본크기이미지로 안떠써 다시 질문드립니다.
제가 올린이미지가 3000 x 1800사이즈인데요.
이걸 클릭하면 작게 나오고 오른쪽 상단에 줌인 아이콘이 보입니다.
새창클릭시 원본 크기로 보여지게 되는 어떤 스크립트가 존재하는지 궁금해요..
죄송하지만 한번 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