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사이드바 3단메뉴 출력하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현 게시판을 읽기전용으로 전환합니다

질문/정보쓰기는 새로운 게시판으로 옮깁니다.

워드프레스 정보 공유를 더 넓은곳에서 할 수 있게 됩니다.

0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글쓴이
    • danny
      참가자
      포스트 글 수: 3

      현재 아바다테마로 메뉴페이지 설정중인데

      워드플레스자체가 좌측메뉴가 잘 안되어 있어서 아바다로 만든 사이트를 보고

      구매를 했는데요

      상단메뉴(헤더메뉴)=1depth 클릭하면 (클릭시 나오는 화면은 좌측 서브메뉴 1-1 페이지가 나와야합니다)

      좌측 서브메뉴 1-1 (2epth)
      서브메뉴 1-1-1 (3depth)
      서브메뉴 1-1-2

      좌측 서브메뉴 1-2
      서브메뉴 1-2-1 (3depth)
      서브메뉴 1-2-2

      좌측 서브메뉴 3 …

      이런식의 메뉴구조인데 컨텐츠 분류가 많아서

      이렇게 3단메뉴 형태인데

      sample features 페이지에 있는거 보고 해보니

      좌측 서브메뉴(펼침) > 메뉴에 링크가 들어가는데

      여기도 링크가 없이 클릭하면 3번째 서브메뉴가 나오도록 할순 없나요?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좌측메뉴를 3단계까지 출력하면..

      방법좀 알려주세요…

0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게시판 ‘게시판’가 새 게시글과 답변으로 마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