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사이드바 2개가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아바다로 블로그를 꾸미고 있는데, 현재 포스트영역 | 사이드바 요렇게 2컬럼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사이드바 | 포스트영역 | 사이드바 이런식으로 3컬럼으로 레이아웃을 구성하는게 가능한지요?
네마옵션등을 찬찬히 살펴보고 있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ㅎ
아바다 테마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3.6 버전부터 2개의 사이드바를 지원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