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버전 4.1.1를 설치하여 이용중인데 Fusion Slider에 넣은 이미지가 ie9이하 버전에선 보이질 않네요.

현 게시판을 읽기전용으로 전환합니다

질문/정보쓰기는 새로운 게시판으로 옮깁니다.

워드프레스 정보 공유를 더 넓은곳에서 할 수 있게 됩니다.

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글쓴이
    • wookgi
      참가자
      포스트 글 수: 2

      안녕하세요.
      버전 4.1.1 설치했고 ip11 사용중이라 사이트 테스트에 문제가 없었는데
      ie9 이하 버전에서 확인해 보니 Fusion Slider에 등록한 이미지가 보이질 않네요. ㅜㅜ

      혹시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사이트 확인은 하기 URL 보시면 됩니다.^^

      http://punggi.co.kr/

    • wookgi
      참가자
      포스트 글 수: 2

      아 제가 착각을 했네요. 9에선 보이고 8에서 보이질 않네요.

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게시판 ‘게시판’가 새 게시글과 답변으로 마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