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문의
스티키 헤더 스크롤 다운 하였을시 폰트 색상 변경은 안되는건가요?
그리고 네비게이션 항목들 이미지로 바꾸는 방법 없을까요?
CSS를 만져야 하는지요?
스티키 헤더의 폰트색상은 메인메뉴 색상과 같으므로 이것을 조정하면되고요 네비게이션항목 이미지로 바꾸는건 ‘라벨’ 입력칸에 그냥 img소스로 이미지 삽입해도 됩니다. 그런데 css로 넣는게 더 좋을거 같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