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메뉴 글씨 굵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메뉴폰트나 크기는 조절가능한데 볼드처리를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테마옵션-TYPOGRAPHY-FONT WEIGHTS 에서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