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게시판 ‘게시판’가 새 게시글과 답변으로 마감했습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메뉴의 서브아이템이 세로로 나오는데 가로로 나오게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ㅡㅜ
메뉴의 서브아이템이 세로로 나오는데 가로로 나오게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ㅡㅜ
스크린샷 파일 첨부합니다 ㅡㅜ
일단 테마옵션 내에는 없습니다.
강제로 바꾸시려면 css 커스터마이징을 해야 하는데요
.fusion-main-menu .sub-menu .fusion-dropdown-submenu { float:left ;}
추가하고
테마옵션의 메뉴-Main Menu Dropdown Width 넓이를 수정해야 합니다.
그렇더라도 각 메인 네비게이션아이템 하위의 서브네비게이션아이템 개수가 다르거나, 다시 2차 서브아이템이 있는 경우는
css를 더 세밀하게 커스터 마이징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