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2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게시판 ‘게시판’가 새 게시글과 답변으로 마감했습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로고 사이즈 때문에 다시 질문드립니다
Avada 로고를 다른 로고로 교체했는데 메뉴의 상하 크기가 커졌는데요.
첨부된 파일에서 보듯이 왼쪽의 고객센터 부분이 상하로 커진 부분입니다.
왼쪽이 기본적으로 Avada 로고 사용했을 때보다 커집니다.
그래서 메뉴를 클릭하면 좀 모양이 안나오고 있습니다.
설정을 몇가지 변경해봤는데 전혀 줄어들지 않습니다.
첨부한 150 x 38 크기의 로고(그림은 삭제하고 녹색으로 변경했습니다)를 적용하면 잘 안되는데요.
적용해 보시고 메뉴의 상하사이즈를 줄이는 방법 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