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로고 사이즈 때문에 다시 질문드립니다 › '로고 사이즈 때문에 다시 질문드립니다'에 답변달기
Home
위 사이트에 가면 녹색으로 된 로고로 인해 메뉴 상하 사이즈가 커졌는데요. 그래서 메뉴인 자유게시판 (KBoard)를 클릭하면 공지사항 (KBoard)인 서브메뉴가 나타나는데 공사지항 글자 위의 파란색 선이 위로 올라가 버립니다. 모양이 좀 안나옵니다. 그래서 메뉴 샹하 사이즈의 크기를 줄이려고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