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로고 사이즈 때문에 다시 질문드립니다 › '로고 사이즈 때문에 다시 질문드립니다'에 답변달기
그림 파일을 2개 첨부하려고 했는데 잘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