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메뉴 글씨 굵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메뉴 글씨 굵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에 답변달기
테마옵션-TYPOGRAPHY-FONT WEIGHTS 에서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