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아바다테마 서버 이전 후 레볼루션슬라이더 사용불가현상 '아바다테마 서버 이전 후 레볼루션슬라이더 사용불가현상'에 답변달기

aprocni
참가자
포스트 글 수: 5

현재 좌측 메뉴의 Revolution Slider 를 클릭하면 우측 화면에 아무것도 표시되질않아 사용자체가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워드프레스 초기화도 해보고 플러그인삭제 후 재 설치해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계속 되고 있어요
이전서버에서 작업했던 내용을 불러오지 못해 발생하는 문제인것같은데 일단 레볼루션슬라이더 메뉴 진입만 돼면
다 해결이 가능할것같은데 메뉴 진입 자체가 되질않으니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