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wpml사용 › 'wpml사용'에 답변달기
네 한글 버전에서 영문 버전으로 카피하셔도 글은 모두 한글이니까… 이것을 번역한 글로 바꿔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