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문의 › '문의'에 답변달기
스티키 헤더의 폰트색상은 메인메뉴 색상과 같으므로 이것을 조정하면되고요 네비게이션항목 이미지로 바꾸는건 ‘라벨’ 입력칸에 그냥 img소스로 이미지 삽입해도 됩니다. 그런데 css로 넣는게 더 좋을거 같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