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이게왜이럴까요..? › '이게왜이럴까요..?'에 답변달기
혹시 테마옵션에서 데모파일 불러오기 2회이상 누르셨나요? 그게 이유가 아니라면 저도 모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