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사이드바 2개가 가능한가요? › '사이드바 2개가 가능한가요?'에 답변달기
비활성
2014/09/17 01:16
포스트 글 수: 74
죄송합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3.6 버전부터 2개의 사이드바를 지원하네요 ^^;;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사이드바 2개가 가능한가요? › '사이드바 2개가 가능한가요?'에 답변달기
죄송합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3.6 버전부터 2개의 사이드바를 지원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