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바다테마 서버 이전 후 레볼루션슬라이더 사용불가현상 › '아바다테마 서버 이전 후 레볼루션슬라이더 사용불가현상'에 답변달기
현재 좌측 메뉴의 Revolution Slider 를 클릭하면 우측 화면에 아무것도 표시되질않아 사용자체가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워드프레스 초기화도 해보고 플러그인삭제 후 재 설치해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계속 되고 있어요 이전서버에서 작업했던 내용을 불러오지 못해 발생하는 문제인것같은데 일단 레볼루션슬라이더 메뉴 진입만 돼면 다 해결이 가능할것같은데 메뉴 진입 자체가 되질않으니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