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메뉴의 서브아이템이 세로로 나오는데 가로로 나오게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ㅡㅜ › '메뉴의 서브아이템이 세로로 나오는데 가로로 나오게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ㅡㅜ'에 답변달기
일단 테마옵션 내에는 없습니다.
강제로 바꾸시려면 css 커스터마이징을 해야 하는데요
.fusion-main-menu .sub-menu .fusion-dropdown-submenu { float:left ;}
추가하고
테마옵션의 메뉴-Main Menu Dropdown Width 넓이를 수정해야 합니다.
그렇더라도 각 메인 네비게이션아이템 하위의 서브네비게이션아이템 개수가 다르거나, 다시 2차 서브아이템이 있는 경우는
css를 더 세밀하게 커스터 마이징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