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0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게시판 ‘게시판’가 새 게시글과 답변으로 마감했습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사이드바 3단메뉴 출력하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현재 아바다테마로 메뉴페이지 설정중인데
워드플레스자체가 좌측메뉴가 잘 안되어 있어서 아바다로 만든 사이트를 보고
구매를 했는데요
상단메뉴(헤더메뉴)=1depth 클릭하면 (클릭시 나오는 화면은 좌측 서브메뉴 1-1 페이지가 나와야합니다)
좌측 서브메뉴 1-1 (2epth)
서브메뉴 1-1-1 (3depth)
서브메뉴 1-1-2
좌측 서브메뉴 1-2
서브메뉴 1-2-1 (3depth)
서브메뉴 1-2-2
좌측 서브메뉴 3 …
이런식의 메뉴구조인데 컨텐츠 분류가 많아서
이렇게 3단메뉴 형태인데
sample features 페이지에 있는거 보고 해보니
좌측 서브메뉴(펼침) > 메뉴에 링크가 들어가는데
여기도 링크가 없이 클릭하면 3번째 서브메뉴가 나오도록 할순 없나요?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좌측메뉴를 3단계까지 출력하면..
방법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