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전 왜 슬라이드 만들기가 없을까요… › '전 왜 슬라이드 만들기가 없을까요…'에 답변달기
바보같이 플러그인 인스톨을 안했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