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바다 테마를 구입하면 이미지도 같이 구입한 건가요? › '아바다 테마를 구입하면 이미지도 같이 구입한 건가요?'에 답변달기
아… 그러면 데모 불러오기를 시행할시 오는 이미지들은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군요.
그런데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엑스트라 파일도 데모의 범주라는 건가요?
아니면 설마 처음 테마 설치시 메인이미지까지도 라이선스로 사용불가려나…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바다 테마를 구입하면 이미지도 같이 구입한 건가요? › '아바다 테마를 구입하면 이미지도 같이 구입한 건가요?'에 답변달기
아… 그러면 데모 불러오기를 시행할시 오는 이미지들은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군요.
그런데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엑스트라 파일도 데모의 범주라는 건가요?
아니면 설마 처음 테마 설치시 메인이미지까지도 라이선스로 사용불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