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테마V3.5업그레이드 후, 한글테마옵션파일V.3.4.3을 씌우면 안되나요?
테마 v3.5로 업데이트하고 한글화 테마옵션파일 v3.4.3을 사용하면
홈화면에서는 헤더(메뉴)가 보이고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면 헤더(메뉴)가 보이지 않는 현상은 무었때문인가요?
지금은 다시 functions.option.php파일을 초기화 시켜 복구시킨 상태라 문제는 없는데 이유가 궁금합니다..
버전이 다른 파일을 넣으시면 안됩니다. 3.5 버전의 원본 파일을 다시 넣으세요 ^^ 현재 3.5버전 한글화 중입니다. (많은 부분이 업데이트 되었서 시간이 좀 걸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