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안녕하세요. 아바다 테마에서 메뉴를 가운데로 정렬하는 법을 모르겠습니다.
메뉴가 왼쪽으로 모아져서 보입니다. 가운데로 정렬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메유 사이를 벌려보니 보기는 싫고… 고수님들께 도움을 구합니다. ^^
미안합니다만… 메뉴가 어떻게 왼쪽으로 모아졌다고 하시는지… 잘 이해가 안갑니다. (제가 이해력이 많이 부족합니다. ^^;;) 자세히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음… 그러니까.. 메뉴를 만들었을 때 메뉴 배열 형태가 왼쪽과 오른쪽, 양쪽 간격에 균형이 맞추어진 것이 아니라. 메뉴가 왼쪽에서부터 배열이 되다보니, 오른쪽 공간이 많이 비어 보이네요.그래서 앞에 말씀드린 것처럼 양쪽의 균형을 어떻게 맞추는가 하는 거예요..^^
테마옵션-header-Select a Header Layout 에서 맨 마직막것 선택하면… 메뉴가 중앙정렬됩니다. 로고의 위치는 테마옵션-logo 에서 선택하시면 되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