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바다테마 우버메뉴
우버메뉴 적용하면 첨부한 사진처럼 양쪽에 공백이생길까요??? 여러 옵션을 조정해도 사라지지가 않네요;;; 아바다테마 문제인지,, 우버메뉴 문제인지도 감도안오고
도움 좀 주세요~
제가 우버메뉴 잘 모르지만…
어쨌든 아바다테마옵션-advanced -UberMenu Plugin Support 체크는 하셨나요?
그외엔 조언 드릴것이 없습니다. 간격이 제각각인거 보면 아바다테마옵션-메뉴 관련 설정은 아닌거 같고… 우버메뉴쪽에 설정이 있지 않을 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