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게시판 ‘게시판’가 새 게시글과 답변으로 마감했습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바다 테마 몇가지 질문드립니다.
아바다 테마 사용해서 홈페이지 제작 중인데 몇가지 질문드립니다.
(첨부파일로 홈피 캡쳐 사진 올립니다.)
1. 현재 저 페이지의 글꼴이 나눔고딕이 맞는지요?
(나눔고딕 폰트 적용시키는 avadakr님 글 보고 했는데 맞는지 잘 적용이 된건지, 적용이 안 된거지 모르겠네요.)
2. Header의 Main Menu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열리는 아래 탭(?) 창(?) 에 Secondary Menu (정식 명칭이 이것인지 모르겠으나)가 나오는데
Secondary Menu의 박스 높이를 줄이고 싶은데 어디서 줄이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제 하루 종일 저것때문에 씨름함 ㅡㅡ;;)
3. Secondary Menu의 글씨만 굵은 글자에 글씨 크기도 커서, 글씨를 좀더 작게, 굵지 않게 바꾸고 싶은데
어디에서 조절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4. Secondary Menu가 가로로 열리지 않고 세로로 열리게 하고 싶은데(현재 avadakr싸이트처럼) 어디서 조절할 수 있나요?
5. Footer영역에
평 일 : 9시30분~
토 요 일 : 9시30분~
점심시간: 1시~2시
=> 이렇게 콜론(:)이 세로로 맞게 (세개의 줄의 : 이 같은 위치에 있게….일렬종대로^^) 글자를 배열하고 싶은데 가능한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본문에서도 저것을 표현 못하겠더라구요.
블랭크 삽입 HTML ( ) 을 사용해보았으나 깔끔하게 정렬되지 못하네요.
미리 감사드립니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