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내친김에 하나 더 여쭤봅니다. (버튼, 퀵메뉴 관련)
사이드 내비게이션 하단에 퀵메뉴를 만들려고 합니다.
버튼을 이용해서 만들려고 했는데 (컬러를 다양하게 줘서…) 버튼 타이틀길이에 따라 버튼의 크기가 달라지더라구요.
혹시 버튼 타이틀의 길이와 상관없이 버튼의 크기를 일정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나 혹은,
퀵메뉴나 플로팅 메뉴를 만들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으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