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Theme Options의 Sliding Bar가 잘 되나요?
Enable Sliding Bar를 체크하고 Number of Sliding Bar Columns가 4개로 설정했습니다. 외모-위젯에서 SlidingBar Widgets 1, 2, 3,4에 몇가지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그런데 홈페이지에는 그냥 검은색 바가 나타나기만 할 뿐 위젯에 추가된 것은 보이지 않습니다. Sliding Bar 기능이 잘되나요?
3.4.3 버전 사용중 입니다. 잘 사용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