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Revolution Sliders에 나눔폰트를

현 게시판을 읽기전용으로 전환합니다

질문/정보쓰기는 새로운 게시판으로 옮깁니다.

워드프레스 정보 공유를 더 넓은곳에서 할 수 있게 됩니다.

3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글쓴이
    • sandancho
      참가자
      포스트 글 수: 5

      이곳에서 많은 도움을 받으며 연습하고 있습니다.
      감사 드립니다.

      Revolution Sliders에 나눔폰트를 넣고 싶어서
      방법을 이리저리 찾아보니
      워드프레스의 Revolution Sliders 아래에
      Punch Fonts라는 메뉴가 있더군요.
      아마도 이곳에서 내가 넣고싶은 폰트를 넣는 것 같은데…
      맞나요?
      맞다면 사용법을 알고 싶습니다.

      이게 아니면
      Sliders 어떻게 새로운 폰트를 넣는지

      도와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부탁 드립니다.

    •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punch font 메뉴는 구글웹폰트를 끌어오는수단입니다.
      나눔폰트는 early access font 라서 그냥 링크해야 합니다.

      테마옵션-일반설정-Space before </head> 에
      <link href="http://fonts.googleapis.com/earlyaccess/nanumgothic.css" rel="stylesheet" type="text/css">

      를 넣고,

      레볼루션 슬라이더 작성할때 레이어에 새 한글 쓰고 ‘Layer Content’-‘Edit Style’-‘Font’-‘Family’ 에 ‘Nanum Gothic’ 으로 입력하면 적용됩니다.

    • sandancho
      참가자
      포스트 글 수: 5

      아~~
      되는군요.
      이렇게 기분이 좋을 수가…..ㅎㅎ

      감사합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답 주신 듯 합니다.
      점심 맛있게 드십시요.^0^

    • 이상민
      참가자
      포스트 글 수: 3

      레볼루션 슬라이더 폰트 적용법은 알겠는데, 그럼 퓨전 슬라이더 폰트는 어떻게 적용하나요???

      퓨전 슬라이더에는 폰트 변경하는 설정이 없더라구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

3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게시판 ‘게시판’가 새 게시글과 답변으로 마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