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안녕하세요! 헤더 질문좀드릴께요ㅠㅠ
아바다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내리면 맨 위에 헤더 네비게이션이 계속 따라다니는걸 볼수있는데요
뭘 제가 잘못 만진건지 위에 메뉴가 따라오질 않네요ㅠㅠ 이거 옵션이 뭐죠?… 뭘 만진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하…
sticky header 말씀하시는건가요?
어디서 고치면 되나요? 스크롤을 내리면 맨 위에가 따라오는걸 말씀드리는겁니다ㅠㅠ
테마옵션에 Sticky 헤더를 활성화/비활성화 해도 고쳐지지가 않네요..ㅠ
그거 맞는데…? 새로고침 한번해보세요. 가끔 새로고침 안하면 반영안되기도 하더라구요…
음… 3개다 체크했는데도 안되네요… 혹시 코드에서 막는것도 있는건가요?? 코드를 많이 고치기도 했거든요ㅠㅠ